싼도리의 정보창고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코로나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한지 1주일이 지났네요.

    오늘까지 백신 접종률은 1차 79.5% 2차가 70.9%입니다.

     

    요즘 확진자도 많이 줄어들었다 했는데 오늘은 갑자기 많이 나왔네요.

    어제 같은시간대 대비 389명이 늘었습니다.

    그래도 1,500명은 넘지 않길 바래야겠어요.

     

    2차 접종을 완료하고 알아보니 음식점과 결혼식을 위해서

    코로나 접종 증명서가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릴 코로나 접종 증명서를 

    제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저도 백신을 맞기 전까지 전혀 관심이 없었던 그것은 바로

    COOV앱인데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코로나 접종 증명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먼저는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질병관리청 COOV 앱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어플을 설치 완료하시고 접속하셔서 본인 인증을 진행하면 아래와 같은 메인화면에 접속이 되십니다.

     

    나의 코로나 19 예방접종 내역 발급받기를 누르시고

    접정 내역 연동안내에서 다음으로 넘어가고 제출하기를 누르시면

    절자를 통해서 코로나 접종 증명서가 발급이 됩니다.

    저는 2주가 되려면 아직 8일의 시간이 남았습니다.

     

    지금까지 정말 간단하고 빠르게 코로나 접종 증명서를 발금할 수 있는

    COOV앱을 살펴보았는데요.

    여러모로 말많고 탈많은 백신이지만 맞으신 분들은 이 접종 증명서를

    꼭 발급받으셔서 저장하시면 되실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